본문 바로가기

정보미디어/USC

DAY3. USC

Strategic Pricing for profitability by Shantanu dutta

 

같은 원재료, 제품이라도 Application에 따라 주는 가치가 다르므로 가격 책정은 다르다

가격 민감도 요인

  • Prodcut cattegory factors
  • Competitive factors
  • Who pays?
  • Customers rely on price as a signal of quality

가격 책정능력 향상

모든 전략적인 요소를 고려하여 바른 가격책정을 한다.

가격 책정 프로세스에 참여하는 참가자와 협력한다.

 

Assessing customer perceived value

'정보미디어 > US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Getty Center  (0) 2009.07.25
DAY4. USC  (0) 2009.07.24
Day2.USC  (0) 2009.07.22
USC  (0) 2009.07.22
Day1.USC  (0) 2009.07.21